보는 순간 사게되는 1초 문구: 어머, 이건 사야 해!

내 글만 왜 안 눌러볼까? 고객 마음 훔쳐보는 비밀!

이 책, 시작부터 완전 현실적이에요! “글 좀 쓴다고 다 되는 거 아냐”라고 딱 잘라 말하죠. 정보가 너무 많잖아요? 사람들이 우리 글 읽어줄 시간, 진짜 ‘딱 1초’래요. 이 1초를 못 잡으면,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그냥 묻혀버린다는 거예요. 여기서 이 책을 읽은 사람과 않읽은 사람으로나누어집니다.
묻혀버릴 문구를 사람들이 왜 저 문구에 혹하는지, 왜 결제 버튼을 누르는지 그 ‘속마음’을 제대로 알게 돼요. 예쁜 말만 쓰는 게 아니라, 고객이 진짜 원하는 걸 콕 짚어주는 ‘후킹’ 문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확 깨달았어요. 클릭수 좀 올려보고 싶다면, 이거 진짜 꼭 보세요!

문구 공식 3가지! ‘3만족’만 기억하면 돼!

이 책이 진짜 꿀인 이유? 딱딱한 이론 말고, 바로 써먹을 수 있는 ‘문구 공식’을 알려줘요! 사람 마음을 확 사로잡는 카피엔 세 가지 만족이 있대요. 바로 ‘편하냐?’ (편의적 만족), ‘싸고 이득이냐?’ (경제적 만족), ‘나한테 의미 있냐?’ (가치적 만족) 이거예요. 어떤 걸 팔든, 이 셋 중에 하나는 확실하게 문구에 녹여야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다는 거죠! 이 공식을 가지고 내가 쓴 모든 글(상품 설명, 블로그 제목, 친구한테 보낸 카톡까지!)을 점검해 볼 수 있어요. 와, 너무 실용적이라 당장 회사 가서 써보고 싶어지더라고요!

“사람들은 사실 상품을 사는 게 아니라, 그 상품을 쓰고 나서 생길 ‘멋진 미래의 변화’를 사는 거다.”

이 문장, 카피의 핵심을 정확히 꿰뚫는 말이에요. 이걸 읽고 나면 상품의 ‘성능 자랑’은 그만두게 돼요. 대신, ‘이 물건이 고객의 일상을 어떻게 확 바꿔줄까?’라는 ‘변화’에 초점을 맞춰 문구를 만들게 되죠. 글 쓰는 사람이라면 머릿속에 꼭 넣어둬야 할 문장 같아요!

스틱
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
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
고객의 80%는 비싸도 구매한다

직장, 일상 생활에도 바로 쓸 수 있는 ‘1초 심리’ 기술!

이 책의 매력 포인트는 또 있어요! 마케팅 전문가뿐만 아니라, 우리 같은 일반 사람들에게도 진짜 쓸모 있다는 거죠. 부장님 설득하는 보고서 제목, 면접 때 나를 돋보이게 할 한 마디, 친구한테 뭐 부탁할 때 쓰는 말까지! 모든 대화에 이 ‘1초 문구 기술’을 쓸 수 있어요.

책에 예시가 엄청 많아서, “아, 그때 이렇게 말했어야 했는데!” 하면서 계속 무릎을 탁 치게 돼요. 어려운 이론 없이, 주변에서 흔히 보는 일상 속 카피들을 분석해주니까 이해가 완전 빠르고, 내 상황에 맞춰 바로 응용할 팁들이 넘쳐난답니다!

자, 이제 나도 마법의 카피를 만드는 달인이 될 시간!

글 쓰는 게 너무 어렵거나, 공들여 만든 내 물건이 세상에 잘 안 알려져서 속상했다면? 이 책이 바로 해결책이에요! ‘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’는 고객 마음을 확 열고, 결제까지 유도하는 실전 기술과 심리까지 다 알려주거든요. 이제 재미없는 문장 대신,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‘마법의 카피’를 만들 수 있게 될 거예요. 화이팅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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