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설명
안전 인증을 마친 믿음직한 티슈토리, 철저한 테스트 완료 후 생산되고 있습니다.
제품개요
- 특징: 컴팩트한 사이즈, 뛰어난 흡수력, 넓직한 크기, 냉온수 사용가능
- 수량: 100매입
- 규격: 51g / 203mm × 200mm
- 재질: 펄프유래원단
사용후기
날씨가 좋아지면서 바깥 나들이를 참 많이 나갔어요.
42개월 딸 나나킴은 활동적이라서 밖에서 뛰어노는 걸 좋아했지만 이것도 매주 나가고 차를 타고 멀리 이동하는 이도 잦다보니 집에 있고 싶어하네요.
그래서 집에서 휴식기를 가지고 놀고 있는데 책읽기, 블럭, 공놀이 등 똑같은 놀이만 하다보니 지루할 것 같더라고요.
그동안은 크레파스와 색연필만 갖고 놀게 하고 미술활동을 많이 못 시켜준 것 같아서 물감을 보여주기로 합니다.
물감을 가지고 어떤 놀이활동을 해볼까 찾아보다 보니 이 압축티슈로 많이 놀게 해주시더라고요.
스포이드와 압축티슈가 세트인 상품도 있었지만 많이 갖고 놀게 하려고 압축티슈는 대용량인 이 티슈도리를 선택하게 되었어요.
식물성 소재로 만들어 저자극!
이 압축 미니티슈를 물티슈용으로 구입을 한 건 아니지만 아기가 만지고 녹이고 펴고 하면서 만질 거라서 성분도 살펴보게 되더라구요.
다행이 식물성 소재로 만들어지고 자극도 없어서 엄마 안심이었어요.
실제로 놀이를 하면서 펼친 티슈를 만져보았는데 굉장히 부드러워서 놀랐어요.
잘 찢어지지도 않아서 딸 나나킴이 더욱 재미있게 놀았던 것 같아요.
뛰어난 흡수력!
압축티슈이다보니 소량의 물을 부으면 커지면서 물티슈로 변해요.
나나킴이 처음 접해보는 물감을 물에 풀어보는 일도 재미있어 했지만, 다양한 물감을 푼 컬러물을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코인티슈에 뿌려주니 더욱 좋아했어요.
쑤욱- 키가 커지는 물티슈에 “오..! 재밌다! 재밌다!”를 연발하네요.
흡수력이 좋아서 슈욱 물을 빨아들이다보니 “물이 어디로 사라졌을까~?” 하고 물어보니 티슈를 가리키면서 “여기로 다 들어갔어.” 하더라고요.
나름(?) 과학놀이도 하고 좋아하는 모습에 저도 뿌듯했답니다.
총 평
대용량에 활동도 넉넉히 할 수 있고 지퍼백포장이라 보관도 용이해서 좋아요.
부드러운 소재라 자극도 없어서 아기가 사용해도 안심이구요.
휴대하기도 좋아서 몇 알씩 미니 지퍼백에 담아서 휴대하고 물만 살짝 묻혀주어 물티슈로 사용해도 좋겠네요.
시간을 내어 작성하는 리뷰에요.
제 리뷰가 여러분의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총총!